세신퀸센스

Since1965...

안녕하십니까?

주방 분야의 대표적 브랜드인 세신퀸센스는 종합주방용품 전문 업체로서 국내 최상위의 인지도에 올라 있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65년 4월에 설립하여 50년간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전국 롯데백화점 및 갤러리아백화점, G.S백화점에 정식 입점된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미주 및 유럽의 유명 브랜드(WMF)에 납품하며 품질을 인정받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 기업입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 체계적 인재 양성을 통해 금속식기 산업분야의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사회 공헌”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주방용품 사업분야는 사용하는 원재료에 따라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도자기, 유리, 플라스틱 전기제품 분야 등으로 분류되며 당사는 일반 식생활 및 레저용으로 사용되는 상품을 주력으로 주로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소재의 금속제 주방용품인 냄비, 프라이팬, 진공물병, 압력솥, 주전자등 300여 종의 다양한 주방 소품 등을 판매합니다.

주방용품의 수요형태는 가정용, 일반 식당, 식용 사업장, 호텔, 레스토랑 등 고급 식당용으로서 결혼 혼수용 수요와 신규 개업 입점에 신규 수요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앙회 공급계약 업체이기 때문에 별도의 공급 계약서 작성이나 경쟁 입찰 등의 번거로움이 생략됨은 물론 회계상의 지적 사유가 전무하다는 것 또한 큰 장점입니다.

언제나 가까이에서 충고와 격려를 부탁드리면서 보내는 분의 정성이 받는 분들에게 행복으로 전해지도록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